고객 만족 프로그램

KOREA ELECTRIC MOTORCYCLE SOCIETY

Customer Satisfaction Program

공융 고객관리 및 A/S 관리 센터 구축

협회 공동 고객관리 및  A/S 관리 프로그램 지원

∙ 전기 이륜형 자동차 산업에 최적화된 고객관리 및 A/S관리 프로그램 지원

∙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한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 지원


협회 공동 A/S센터 구축  

∙ 국내 전기 이륜형 자동차 관련 공동 A/S센터 구축

∙ 공동 A/S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전국 공동 A/S 네트워크 구축

∙ 국내 시장에서의 신뢰성 확보를 통한 시장 성장 


안전 캠페인 및 교육 실시

∙ 안전 운행, 보호장구 착용 등에 대한 대국민 안전 캠페인 실시

∙ 정부와 함께 전기 이륜형 자동차 안전 교육장 운영

∙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안전 교육 세미나를 통해 지속적인 유지 지원